“너무 잘해서 황당해” ‘최준→김민준’ 본캐 바꾼 김해준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영상)

빵송국 (이하)

‘랜선 남친’ 최준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김해준이 이번엔 뮤지컬 배우 김민준 부캐로 돌아와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는 ‘뮤지컬스타’ 코너 세 번째 라이브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 주인공은 자칭 14년차 뮤지컬 배우 김민준이었다. 그는 “저는 오늘 두 개의 자아를 보여드리겠다”며 “제 노래 듣고 여러분들의 자아를 마음껏 표출하시길 바란다”며 무대를 시작했다.

무대에 선 김민준은 진지한 표정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넘버 ‘더 컨프론테이션'(The Confrontation)을 열창했다.

‘혓바늘 때문에 발음이 새는 것 양해 바란다’는 자막에도 불구하고 그의 실력은 놀라웠다. 극중 지킬과 하이드를 완벽 재현해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너무 고품격이라 황당하다, “진짜 너무 잘한다. 찢었다”, “지킬 역일 때 목소리에서 최준 악령이 가끔 들려서 조마조마했다”,”뮤지컬 거장들에게 지지 않는 연기, 노래, 혓바늘 역시 최고였다”고 평했다.

 

이 외에도 “썸네일 보고 킹 받았는데 시작하자마자 너무 잘해서 말문이 막혔다”, “인터뷰 때 웃음 터졌는데 노래 부르면서 경건해졌다”, “웃을 준비하던 나 반성해” 등의 호평이 나왔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