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제대로 해본 적 없어”.. 아직 ‘모태솔로’ 라고 고백한 스타 6인 (사진)

연모

데뷔 후에도 ‘모태솔로’라면서 연인을 사귀어 본 적 없다고 고백한 스타 6명이 있다.

1. 박은빈

KBS2 ‘연모’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뛰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배우 박은빈도 ‘모태솔로’다.

박은빈은 지난해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연애는 아직 미지의 세계라면서 한 번도 연애를 한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박은빈은 아직 결혼에 대한 마음도 없다고 전했다.

호텔델루나

2. 여진구

데뷔 16년 차인 배우 여진구는 지난해 tvN ‘바퀴 달린 집’에서 “짝사랑만 해봤다”라며 “정식적인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여진구는 로맨스 연기를 많이 하면서도 “아직 연애할 생각이 없다”라고 강조했고, 선배 연기자에게 잔소리를 들어야 했다.

황민현 인스타그램

3. 황민현

뉴이스트 황민현은 과거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출연해 “차인 경험도 차본 경험도 없다”면서 학교 다닐 때 여자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황민현은 지난 2017년에 KBS2 ‘해피투게더3’에서도 중학교 3학년 때 사이버 연애를 한 것 외에는 경험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청하 인스타그램

4. 청하

청하는 ‘모태솔로’냐는 DJ의 질문에 “남자친구를 제대로 사귀어 본 적은 없다”라고 고백했다.

청하는 당시 “이상형도 따로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로제 인스타그램

5. 블랙핑크 로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도 ‘모태솔로’라고 언급한 바 있다.

그는 15살의 어린 나이에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면서 꿈을 이루는데 집중하느라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말하며 이상형으로 ‘목소리 좋고 기타를 잘 치는 남자’를 꼽았다.

6. 김소현

김소현은 당시 작품에서 로맨스를 하다 보니 현실에서 로맨스가 불필요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로맨스 연기를 할 때도 감정 소모를 많이 해서 연애할 필요성을 못 느낀다고 덧붙였다.

후아유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