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5월 24일 새 싱글 발표…6월 일본 데뷔·도쿄돔 팬 미팅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또 한 번 놀라게 할 것”…내년 월드투어도 개최

뉴진스
[어도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걸그룹 뉴진스가 오는 5월 24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국내 컴백한다. 이어 6월 21일에는 일본 데뷔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어도어는 27일 “뉴진스가 드디어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을 또 한 번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며 뉴진스의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오는 5월 한국에서 선보일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두 곡의 연주곡까지 총 네 곡이 담긴다.

‘버블 검’은 다음 달 일본의 광고 음악과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도 사용된다.

뉴진스는 이어 6월 21일 일본 싱글을 내고 현지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 싱글에는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두 곡의 연주곡 등 총 네 곡이 수록된다.

‘라이트 나우’는 오는 5월 한국과 일본의 광고 음악으로 먼저 공개된다. 어도어는 일본 싱글도 한국과 글로벌 시장에서 동시에 유통할 계획이다.

뉴진스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음악 방송 활동을 한다.

뉴진스는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직후인 6월 26∼27일 일본 도쿄 돔에서 두 번째 팬 미팅 ‘버니즈(뉴진스 팬덤)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연다. 이는 뉴진스의 일본 내 첫 단독 공연이기도 하다.

뉴진스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도 준비 중이며, 내년 월드투어를 열 계획이다.

tsl@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