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의 위험성..” 수술 부작용으로 보형물이 툭- 튀어나와 인중에 붙은 여자 (사진)

 

인사이트
北京头条

날렵하고 오똑한 콧날은 이목구비를 구성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로 뽑힌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싶은 사람들은 코에 보형물을 넣는 성형수술을 감행하기도 한다.

여기 예쁜 코를 갖고 싶어 성형 수술을 했다가 부작용으로 보형물이 튀어나온 여성의 소식이 공개됐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베이징 헤드라인은 코 성형수술을 받았다가 보형물이 튀어나오는 부작용을 겪은 여성의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北京头条

중국 충칭 출신의 여성 가오(가명) 씨는 지난해 9월 오뚝한 콧날을 가지기 위해 성형 수술을 결심했다. 성형 수술이 끝난 처음 며칠은 아주 만족스러웠다. 코를 높이고 그토록 원하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상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코에 염증이 생기더니 급기야 코에서 보형물이 툭- 튀어나와 버렸다. 가오씨가 공개한 사진에는 코에 있어야 할 보형물이 튀어나와 인중에 걸쳐져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北京头条

알고보니 가오씨는 코에 들어가는 보형물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었고 이것이 문제가 된것이다. 하지만 병원 측에서는 보형물의 알레르기로 인해 부작용을 겪을 수 있다는 사실을 전혀 가오씨에게 알려주지 않았다.

가오씨는 병원 측에서 부작용에 대해 한 번이라도 고지했더라면 좀 더 신중하게 성형수술을 했을 것이라고 토로했다. 그는 병원 측에 보상을 요구했다. 하지만 성형외과 측은 자신들의 책임이 아니라 가오씨가 특이 체질이라 보형물이 빠져나온 것이라며 보상을 거절하는 중이다. 현재 가오씨는 병원을 상대로 소송을 걸어 긴 법정 싸움이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