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I·NCIS 신작 U+tv로 보세요”…美 CBS 최신시리즈 독점제공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와 모바일 IPTV인 U+모바일tv를 통해 파라마운트사가 공급하는 미국 CBS의 최신 콘텐츠를 국내에 독점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미국 3대 지상파 방송사 중 하나인 CBS는 2000년대부터 ‘CSI: 과학수사대’와 ‘FBI’, ‘NCIS’ 등 범죄수사물을 꾸준히 선보이며 과학수사 ‘미드 열풍’을 일으켰다.

이번에 U+tv와 U+모바일tv에서 선보이는 CBS 오리지널 콘텐츠는 ‘CSI: 베가스’, ‘FBI: 인터내셔널’, ‘NCIS: 하와이’ 등 3개 시리즈의 시즌3 콘텐츠다. 4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2021년부터 ‘CSI: 베가스’, ‘FBI: 인터내셔널’, ‘NCIS: 하와이’의 시즌1과 시즌2를 제공한 바 있다.

1만5천400원 이상 U+tv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U+tv ‘프리미엄클럽 무료’ 메뉴에서, 4만9천원 이상 LTE 또는 6만1천원 이상 5G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U+모바일tv에서 CBS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U+영화월정액 베이직(9천900원) 또는 프리미엄(1만5천400원)에 가입하면 CBS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은 “현재 미국에서도 화제가 되는 CBS 시리즈의 신규 시즌을 LG유플러스 고객만을 위해 최초로, 또 단독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텐츠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LGU+, 미국 CBS 신규 콘텐츠 독점 제공
[LG유플러스 제공]

firstcircle@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