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위에서 ㄱㅅ 만지고..” 이대휘♥강혜원, 역대급 ‘고수위 장면’에 팬들 경악

이하 우리 식구 됐어요

지난 10일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Mnet ‘우리 식구 됐어요’에는 에이비식스 이대휘와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일상이 전파를 탔다.

강혜원과 한 침대에 있던 이대휘는 “누나 여기 만져봐”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궁금하게 했다. 이대휘가 “나 옛날보다…”라며 말을 이어가자 강혜원은 “나 옛날에 네 가슴을 만져본 적이 없다”며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대휘는 강혜원의 손을 잡고 본인 가슴에 가져다 대는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누나 (가슴 근육) 진짜 있지?”라는 말에 강혜원은 “아니 없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대휘는 “6개월째 운동하고 있는데 없으면 문제 아닌가”라며 풀 죽은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나 원래 진짜 그냥 말랐는데 살도 10kg 쪘다”며 “몸이 커지는 대신 배도 같이 나온다”고 말했다.

이 말에 강혜원은 “어디 한번 보자”라며 이대휘 배를 만졌다. 강혜원은 “뭐야. (뱃살) 하나도 없다. 어디 가서 10kg 쪘다는 말도 하지 말아라”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

한편 같은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강혜원과 이대휘는 각각 1999년생, 2001년생으로 연상연하 가상 부부다.

 

[저작권자 ⓒ투데이사건사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