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떡볶이 역대급 ‘매운 짜장 떡볶이’, 짜장 떡볶이 출시 예고

엽기떡볶이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역대급 신메뉴를 예고했다.

최근 엽기떡볶이는 공식 SNS 등에 “엽떡에 짜장떡볶이가 나온다면 어떨 것 같나요?”라는 내용의 한 게시물을 올렸다고 한다.

이 게시물에는 “신메뉴가 나오면 엽떡과 쟁반 짜장을 따로 시킬 필요가 없다”며 “여러분의 의견은 어떤가요?”라는 글이 담겨있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엽떡과 짜장 떡볶이는 매콤한 떡볶이와 짭짤하고 불맛 가득한 쟁반 짜장의 조합으로 이미 누리꾼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바 있다고 한다.

일명 ‘엽기 짜장’으로 불리며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때문에 수많은 덕후가 엽떡을 시킬 때 중화요릿집에서 쟁반 짜장을 시킨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instagram tooktooktook

만약 엽기떡볶이에서 ‘매운 짜장 떡볶이’가 나온다면 번거롭게 엽떡과 짜장을 따로 시킬 필요가 없다는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다.

또한 풍부한 양과 소스를 자랑하는 엽기떡볶이기 때문에 맛 역시 보장되므로 출시가 되면 베스트 메뉴로 등극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엽기떡볶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계란후라이도 얹어주실거죠?”, “매우면 완전 좋을 것 같다”, “나는 안 나왔으면 좋겠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메뉴를 놓고 누리꾼들의 열띤 찬반 토론이 이어지는 가운데, 과연 엽기떡볶이가 ‘짜장 떡볶이’를 어떤 식으로 출시할 것인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