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이면 ‘람보르기니’ 살 수 있는 ‘BJ 창현’ 10월에만 ‘5억’ 벌었다

instagram ssong.cafe

인기있는 아프리카TV BJ이자 무려 242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창현.

최근 그가 어마어마한 수익을 공개하며 영앤리치의 면모를 뽐냈다고 전해진다.

지난 22일 창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월 한 달 수익을 공개했다고 한다.

창현은 유튜브 채널을 총 2개 갖고 있다고 전해진다.

instagram ssong.cafe

그의 첫 번째 채널은 그 유명한 ‘창현거리노래방’이다. 해당 채널에는 10월 기준 수익이 무려 9만 8983달러가 들어온 것으로 확인이 됐다.

이 금액을 한화로 환산하면 약 1억 1600만 원 정도라고 한다.

두 번째 그의 유튜브 채널은 창현이 리니지 게임을 주로 하는 페이지라고 알려졌다.

youtube 창현리니지M

해당 채널의 10월 수익은 2만 9000달러(한화 약 3400만 원)로 측정됐다.

창현은 “이 채널은 구독자가 2만 명도 안 된다”며 “구독자가 높다고 수익이 높은 것은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창현은 페이스북 페이지도 운영한다.

그는 페이스북으로 얻는 수익은 한달에 2000만원 정도 라고 말했다.

창현은 “아프리카TV 별풍선은 많이 못 받는다”며 “지금은 많이 받으면 700만 원 정도 된다”고 전했다.

놀랍게도 창현의 수익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었다.

youtube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 STREET KARAOKE

그는 또한 화장품 사업도 겸업을 하고 있었다.

창현은 ‘창맨 비비크림’이라는 제품을 소개하며 “출시한지 10일 정도 됐는데, 10일에 6255만 원 벌었다”라고 자랑해 많은 이들이 놀랐다.

그러면서 창현은 “나도 내 비비크림이 이렇게 잘 될 줄 몰랐다. 지금 몇 개 안 남았다”며 흐뭇하게 웃었다고 한다.

그는 공개하지 않을 줄 알았던 ‘거리 노래방’ 행사 수입과 광고 수입까지 공개했다.

창현은 “나는 행사에서 많이 받을 땐 1800만 원 받고, 적게 받을 땐 1200만 원 정도 받는다”며 “평균 1500만 원 정도로 계산하면, 이번 달에 행사가 13번 있었으니까 1억 9500만 원이 나오네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youtube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 STREET KARAOKE

그는 “광고 수익은 매달 편차가 많다”면서도 10월에는 2500만 원을 벌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창현이 직접 공개한 10월 수익만 무려 4억 8455만 원이다.

그도 생각보다 많은 금액에 놀란 듯 표정을 지었다.

창현은 “이건 정말 말도 안 되는 금액”이라며 “이번 달에는 너무 잘된 것 같다. 나도 당황스럽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어려운 집안 환경을 극복하고 자수성가한 창현. 그는 재벌 부럽지 않게 버는 모습이 꿈을 좇고 있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희망과 동기부여를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youtube 창현거리노래방KPOP COVER STREET KARAOKE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