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5’ 국내 출시 ‘가격’ 드디어 공개됐다

instagram volkswagen_bmshi

많은 사람들이 하루빨리 출시되길 기다리고 있는 애플워치 5. 아직 국내엔 출시되지 않아 많은 소비자들이 발을 동동 구르며 기다리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해외에는 이미 판매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 그 사진과 가격들이 속속 올라오곤 한다.

최근 인터넷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애플워치 5 국내 출시 가격’이라는 제목의 글이 하나 올라왔다.

이 글에는 애플워치 5의 국내 출시 가격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있었는데 지금부터 그 가격을 한번 살펴보자.

인터넷 커뮤니티

먼저 제일 낮은 가격대는 40mm 알루미늄 케이스(GPS) 가 539,000원으로 나왔고 중간 모델의 가격은 1,499,000원 제일 비싼 40mm 세라믹 케이스 (GPS+셀룰러)의 가격은 1,699,000원으로 형성이 되었다.

또한 애플워치 3의 가격은 인하되어서 25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애플워치 5의 기능으로는 다른 스마트 시계와는 차별화를 둔 특별한 식의 제스처를 사용할 수 있을 거라 예측하고 있다.

apple

예를 들어서 손목을 가볍게 치는 행동을 하거나 주먹을 쥐는 듯한 제스처를 하게 되면 조작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애플워치 5는 수면 측정이 가능하다고 보고 있다. 이를 통해서 사용자의 몸 상태나 활동 상황을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적으로 사용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해외에서 시판되고 있는 애플워치 5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작과는 사뭇 다른 디자인 요소들이 추가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현혹시키고 있는 중이다.

instagram strozech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sg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