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6일) 손잡고 꽁냥꽁냥 산책만 하면 ‘1만 원 상품권’ 주는 걷기대회 열린다

인터넷 커뮤니티

최근 가을 도봉산을 커플과 함께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이벤트가 생겼다고 한다.

오는 26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도봉산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2019 도봉산 아웃도어 특화거리 페스티벌’의 메인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커플끼리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완주하면 1만원 상당의 상품권까지 주는 짭잘(?)한 ‘커플 걷기대회’가 열리는 것이다.

도봉구청 도시재생과

‘커플걷기대회 WALKING IN LOVE’는 대한민국 커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남여커플, 남남커플은 물론 형제, 자매, 남매 상관 없이 2인 1조면 된다고 전해진다.

때문에 커플들은 당연하고 현재 애인이 없고 솔로인 사람도 당당하게 참가할 수 있다.

지난 평일에 힘들고 지친 몸을 이끌고 나오긴 힘들겠지만 막상 애인,친구,가족과 함께 걷는다면 오전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금방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3시간동안 기분 좋게 산책하는 마음가짐으로 걷기대회를 끝나고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가면 그 맛은 어느 음식으로 대체할 수 없을 만큼 맛있을 것이다.

행사 주최측에 따르면 도봉산 수변무대에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행사문의는 도봉구청 도시재생과(02-2091-4892)로 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자.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sg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