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앞두고 팬들 ‘기절’하게 만든 레드벨벳 ‘슬기 X 웬디’ (사진)

인터넷 커뮤니티

전 세계의 축제 할로윈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매년 10월 31일이 되면 세계는 무시무시(?) 한 괴물들이 쏟아져 나온다.

모두가 무서운 분장과 복장을 입고 즐기는 세계적인 축제인 할로윈데이는 우리나라 연예인들도 빠질 수 없다.

최근 인터넷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레드벨벳 슬기 할로윈 분장 미모 수준’이라는 글이 게재되었다.

글에는 레드벨벳의 슬기와 웬디가 어마 무시한 할로윈 분장을 해 많은 팬들이 놀랐다.

인터넷 커뮤니티

먼저 슬기는 검은색 옷을 입고 입술에는 피가 묻힌 채 바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고혹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사진을 보면 나도 모르게 빠져들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슬기는 같은 그룹 멤버인 조이와 웬디와도 같이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조이는 화장을 하지 않은 청초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반면 웬디는 토시오 분장을 해 많은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모두 카메라를 응시한 채 무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무서움과 웃음을 선사해줬다고 한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슬기 이쁘네 하고 보다가 승완이 ㅋㅋㅋㅋㅋ” , ” 그래도 너무 예쁘다” 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아래 사진에서 그녀들의 무서운 모습을 확인해보자.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sg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