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나만의 버즈’ 만들 수 있는 ‘갤럭시 버즈’ 커스텀 도색 (사진)

갤럭시 버즈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이 갤럭시 스마트폰 전용 무선 이어폰의 이름은 ‘버즈’이다.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인 버즈는 올해 2월 20일에 발표하고 3월 8일에 정식 발매된 무선 이어폰이다.

버즈를 사용하고 있는 대다수의 많은 버즈 사용자들은 착용감이 정말 좋다고 한다. 격렬하게 움직이거나 뜀박질을 해도 귀에서 빠져나가겠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고 말한다.

또한 갤럭시 웨어러블이라는 앱을 통해서 이퀄라이저부터 알림, 터치패드까지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어 기계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갤럭시 버즈

또한 버즈는 커널형이라서 특히 주변 소음의 차단이 잘 되는데 여기서 오는 불편함을 ‘주변 소음 듣기 기능’으로 해결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렇게 수많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갤럭시 버즈의 예상할 수 없는 모습들이 포착되었다고 한다.

최근 인터넷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갤럭시 버즈 커스텀 및 도색’이라는 글이 게재되었다.

이 글에는 많은 사진들이 올라와 있었는데, 그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많은 이들의 발길을 잡았다고 한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그 모습을 한번 보도록 하자.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daysg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