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하고 ‘미키마우스X미니마우스’ 무선이어폰 받자”

instagram happypoint_official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 31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디즈니 TWS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는 소식이 들렸다.

귀여운 디즈니 친구들 모양으로 만들어진 디즈니 TWS 블루투스 이어폰은 배스킨라빈스 디즈니 케이크 픽업 예약을 하면 6,900원에 증정한다고 알려졌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미키마우스를 받을 거냐 미니 마우스를 받을 거냐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디즈니 TWS 블루투스 이어폰의 제품 구성품으로는 BR-TWS 무선 이어폰 1세트, BR-TWS 무선이어폰 충전 케이스, 이어캡 L, M, S 각 2세트, C 타입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등이 들어 있다고 한다.

instagram happypoint_official


또한 이어폰이 스마트폰과 성공적으로 연결된 후에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성공적으로 연결된 후에는 무선으로 통화를 할 수 있고 전화받기, 끊기 등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 있다고 한다.

또한 사용 설명서에 여러 사용법이 친절하게 들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 무선이어폰을 받으려면 2만 원대로 형성된 가격의 배라 케이크를 픽업 예약을 하면 되는데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해피포인트 앱이나 홈페이지 등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좋을 것 같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연인에게 귀엽고 예쁜 배라 케이크와 앙증맞은 디즈니 무선이어폰을 선물로 준다면 더욱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다.

해피포인트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