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입 먹으면 절대 헤어 나올 수 없는 “꿀 X 치즈” 조합의 ‘꿀 호떡 토스트’

instagra mmin_a7881

지금껏 쉽게 만들 수 있고, 중독성 강한 맛으로 국민 최애 간식 원톱을 달리는 ‘토스트’.

그런데 이 토스트를 보다 더 쫄깃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레시피가 공개돼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해진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꿀 호떡 토스트’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사진에는 시중에서 파는 꿀 호떡 사이에 각종 재료를 넣은 토스트 모습이 담겨있어 군침을 돌게 만든다.

instagram avecmoi.j

꿀 호떡 토스트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구매한 꿀 호떡을 전자레인지에 약 30초간 돌려준다.

호떡이 데워지는 동안 계란후라이를 만들고 취향에 따라 치즈, 야채, 케첩 등 먹고 싶은 재료를 꺼낸다.

그 후 두 개의 호떡 사이에 재료를 차곡차곡 넣고 살짝 눌러준 뒤 먹기만 하면 된다는 것이다.

완성된 토스트를 얼핏 보면 햄버거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자랑해 없던 입맛도 돌아오게 할 정도다.

또한 토스트를 한 입 베어 물면 빵 속에서 줄줄 흘러나오는 꿀이 치즈, 소스 등과 환상적인 단짠 궁합을 이뤄낸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꿀 호떡 토스트를 본 누리꾼들은 “신박한데? 맛 장난 아닐 듯”, “와 미쳤다 엄청 쫄깃하겠다”, “지금 꿀 호떡 사러 나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다.

만약 지금 집에서 나른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간단하고 맛있는 꿀 호떡 토스트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는건 어떨까.

instagram slion81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