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간딴삼겹’ 밥+고기+김치 까지 다주는데 이가격 실화??…[더보기]

거리를 걷다 보면 길가에 다닥다닥 붙어있는 고깃집에서 새어 나오는 고기 굽는 냄새가 배를 허기지게 만들 때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jypqueen_

정말 고기가 당기는데 같이 먹을 사람도 없고, 주머니 사정도 넉넉지 못하고 특히 자취생이라면 더욱 공감이되는데요.

이렇게 매일 나홀로 밥을 먹어야해 고민이 많은 자취생들을 위한 특별한 도시락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flexin_o_kam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2,900원짜리 삼겹살 도시락’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종이 상자 안에 흰쌀밥과 볶은 김치, 쌈장 그리고 먹기 좋게 잘라진 삼겹살이 자리 한 쪽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유튜브 야미보이

신림동에 위치한 테이크아웃 삼겹살집 ‘간딴 삼겹’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2,900짜리 삼겹살 도시락입니다.

살코기와 비계의 적절한 비율과 기름지고 촉촉한 비주얼을 보면 누구라도 이 맛을 쉽게 상상할 수 있을 텐데요.

블로그 megkis

간딴 삼겹에서는 이와 더불어 고기양을 늘린 곱빼기 도시락을 4,500원의 가격에, 고기만 들어있는 도시락을 6,000원에 테이크아웃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혼자 사는 자취생들이여, 이제 돈이 없어도 누가 같이 먹어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이 도시락으로 입과 위에 기름칠을 해보는 게 어떨까요??

[저작권자 프리서치] 김지원기자

jiwonkim0208@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