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 스카이다이빙 하다가 ‘낙하산’ 안 펴져 ‘추락’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oe3g76r9dc9cdh3kpwd.jpg 입니다.
sina.com

지난 19일(현지 시간) 중국 후난성 장자제 국립삼림공원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던 20대 여성 왕(Wang)이 추락해 사망하였다. 지난 12일 왕은 천문산 정상에서 익스트림 스포츠에 대한 짧은 다큐멘터리를 촬영하였다. 그는 헬기에서 떨어지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카메라맨과 함께 2만5천 피트 상공에서 뛰어내렸다.

그런데 거센 바람의 영향으로 왕의 몸은 크게 흔들렸고, 계획된 경로를 벗어나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서둘러 낙하산을 펼치려 했지만,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아 얼마 안 가 왕은 카메라맨과 멀리 떨어졌고, 이내 땅으로 추락하고 말았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6t5d314vhy3c279g46t.jpg 입니다.
sina.com

착륙한 카메라맨은 곧바로 구조대에 연락해 왕의 수색을 부탁했다. 이후 경찰, 소방대, 지역 주민 등이 참여한 대규모 구조 작업이 시작되었다. 왕의 시신은 추락 6일째가 돼서야 발견됐다. 사인은 낙하산 미작동으로 인한 추락사로 밝혀졌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v6e2dn8n994vl7303x9g.jpg 입니다.
sina.com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