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박담채 ‘학폭’ 당했던 과거 고백하자 ‘협박’ 메시지 보낸 가해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gkh2r07010120pyf3rc.jpg 입니다.
YouTube ‘박담채DAMCHAE’

“학생 때 학교폭력 해 놓고 과거 세탁했다”는 한 누리꾼의 댓글로 인해 학교폭력 가해자 의혹에 휩싸였던 21만 유튜버 박담채.”나는 오히려 피해자”라면서 과거 학교폭력을 당했던 사실을 고백했었다.

지난 18일 박담채는 ‘절 괴롭던 학폭 가해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었다.영상 속 그는 “학교폭력 썰 푸는 영상을 찍었는데 그 학교폭력 가해자한테 인스타그램 DM으로 연락이 왔다”면서 가해자로부터 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rd42w4mvz78o813gf3p.jpg 입니다.
YouTube ‘박담채DAMCHAE’

가해자의 막말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내가 괴롭혔다는 증거 있냐”는 등 가해자의 막말이 이어지자 박담채는 “귀찮으니 그만 보내라”며 대화를 끊었으며 영상 말미에 박담채는 가해자를 향해 “저번에 학교폭력 썰 영상으로 돈 진짜 많이 벌었다”면서 가해자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iy28gw4156847s2d68e.jpg 입니다.
YouTube ‘박담채DAMCHAE’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