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비주얼 조합”…’남신 여신’ 총출동해 벌써 기대 한 몸에 받는 하반기 방영 드라마 6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S20050800023.jpg 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재밌을 것 같고 ‘비주얼 조합 최강’이라는 평을 얻고 있는 올해 하반기 방영 드라마 기대작 6 편을 소개한다.

  1. ‘사이코지만 괜찮아’ – 김수현x서예지

오는 6월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두 사람은 남매인 듯 닮은꼴 배우로도 거론된 바 있기에 비주얼 조합만으로도 벌써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xOS_SiVIAAU7mV.jpg 입니다.
<역도요정 김복주>
<에피톤 프로젝트 첫사랑>
  1. ‘스타트업’ – 배수지x남주혁
    올해 하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스타트업’에서는 ‘국민 여신’ 배수지와 ‘로코물’의 대가인 배우 남주혁이 만나 열연한다.
  2. ‘청춘기록’ – 박보검x박소담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청춘기록’은 ‘순정남’ 박보검과 영화 ‘기생충’으로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준 박소담이 만나 벌써부터 드라마 팬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0000601333_1280.jpg 입니다.
<나무엑터스>
  1. ‘경우의 수’ – 신예은x옹성우
    풋풋한 로맨스를 그릴 이들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신예은과 옹성우로, 색다른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2. ‘악의 꽃’ – 이준기x문채원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남신’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준기와 언제나 로맨스 소설 여주인공 미모를 뽐내는 문채원이 호흡해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2B%25281%2529.jpg 입니다.
<킹엔터테인먼트>
<엘르코리아>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