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만춤’ 못하게 하니 새로운 ‘꼬침반춤’ 들고 온 레인 오빠, 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350078i8y5820h36q0h.jpg 입니다.
Instagram ‘rain_oppa’

가수 비가 장안의 화제인 ‘꼬만춤’을 대신할 새로운 안무를 선보였다.

상의를 탈의한 채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뽐낸 비는 진지한 자세로 댄스에 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비의 트레이드마크가 될만한 새로운 안무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1p6zx2r3y29k77n2eom.jpg 입니다.
놀면뭐하니

비는 오른손 검지가 가리키는 방향으로 골반을 신나게 튕기며 요염하면서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꼬침반’, ‘꼬튕춤’ 탄생”, “이 형 ‘깡’에서 ‘꼬만춤’ 자제하라 했는데 새로운 안무를 창시했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앞서 비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입술 깨물기, 박수 치고 리듬 타기 금지’ 등 팬들이 정해준 금지사항에 다해 “입술 깨물기는 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비는 “‘꼬만춤’이 뭐냐?”고 묻는 유재석의 질문에 “XX 만지는 춤”이라고 설명하면서 “이건 해야 돼. 하게 해달라. 마이클 잭슨도 30년을 춘 춤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92655x567147w48ucci.jpg 입니다.
놀면뭐하니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