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업’ 집중 못 하는 아이 못 움직이게 의자에 꽁꽁 묶어둔 엄마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j92xquln86v4v47ja511.jpg 입니다.
TeeNee

집에서 듣는 수업인 일명 ‘온라인 강의’에 참여하는 학생들의 얕은 집중력, 이에 한 엄마는 온라인 수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아들에게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온라인 수업에 집중을 하지 않는 아들을 줄넘기 등을 이용해 의자에 꽁꽁 묶어둔 모습. 한 소년은 의자에 등받이에 몸통이 묶인 것도 모자라 두 다리마저 의자와 한 몸이다, 또 한 소년은 자전거 자물쇠로 보이는 긴 줄을 의자와 두 발목을 연결한 채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n572920854i0lbqk3fb.jpg 입니다.
TeeNee

아들의 공부를 위해 내린 부모의 이같은 조치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들이 얼마나 집중을 못 했으면…”, “여기 우리 집 엄마아빠 아들놈한테도 딱 필요한 거다”라며 유쾌해 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일각에서는 “아무리 그래도 묶어 두는 건 좀 과한 조치인 듯”, “아들이 장난으로 받아들이면 다행이지만 혹시나 트라우마로 남으면 어떡하려고..” 등 우려의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hwelht85n92j20vy8tp.jpg 입니다.
TeeNee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