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과 ‘십자드라이버’로 택시기사 ‘할아버지’ 폭행하는 오토바이 기사 (영상)(분노주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5-28%2B17%253B42%253B04.PNG 입니다.
Facebook ‘เอก ศรีสุวรรณ’

도로 한복판에서 한 젊은 청년이 택시기사 할아버지의 머리를 헬멧으로 내려치는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게시된 해당 영상 속에는 정차된 택시 옆에서 건장한 청년이 바닥에 주저앉은 중후한 나이의 한 남성을 헬멧으로 무자비하게 내려치고 있는 장면이다.

게시글에 따르면 영상 속 청년은 오토바이 운전자로 택시가 갑자기 자기 앞을 막자 화가 나 택시를 멈춰 세웠다고 한다. 해당 택시는 백발의 택시기사가 운전하고 있었고 청년은 그를 운전석에서 내리게 한 뒤 영상 속 장면과 같이 헬멧으로 폭행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gkcu70i965z41i933a5.jpg 입니다.
Facebook ‘เอก ศรีสุวรรณ’

여러 차례 헬멧을 맞은 택시기사 할아버지의 머리와 얼굴 등에 심한 출혈이 발생했고 현장에서는 피가 묻어있는 십자드라이버가 발견되기도 했다. 청년의 폭행은 지나가던 행인 몇 명이 말리고 나서야 멈췄다고 한다.

매체에 따르면 오토바이 운전자는 현장을 빠져나갔고, 택시기사는 행인의 도움으로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이동할 수 있었다. 자신의 아버지뻘보다 나이가 많아 보이는 택시 기사에 무참히 폭행을 가하고 처벌도 받지 않은 채 달아난 청년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32k2782f5f74zz20732.jpg 입니다.
Facebook ‘เอก ศรีสุวรรณ’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