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따라가니 대낮 야외서 성관계 하고있는 커플을 찾아줬어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bhpjkv61i5wcf8oqll6.jpg 입니다.
thoibaotoday

가상증강현실 게임을 즐기던 한 유저가 뜻하지 않게 커플의 은밀한 사생활을 봐버렸다.

실제 해당 유저가 직접 공개한 사진 속에는 성관계에 집중하고 있는 커플 앞으로 순진무구한 표정을 짓고 있는 피카츄가 깜짝 등장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안타깝게도(?) 민망한 상황을 목격한 포켓몬고 유저는 당시 포켓몬들 중에서도 레어템으로 통하는 피카츄를 잡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었던 상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9n901p4vkng6515f0it.jpg 입니다.
thoibaotoday

그대로 피카츄를 잡기 위해 뒤따라간 그는 고지를 눈앞에 두고 그만 녀석을 놓치고 만다.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귀여운 피카츄의 뒤로 두 남녀가 성관계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너무 놀란 나머지 멍하니 커플과 눈을 마주친 그는 한동안 넋을 놓고 있다 피카츄가 그대로 도망가는것도 몰랐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카츄가 거기서 왜 나와?”, “커플이 거기서 왜 나와?”, “진짜 민망했을 듯”, “포켓몬고 한 때 난리였지” 등 당혹스러움과 황당함을 내비쳤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lqv7202r044kt8w30gg.jpg 입니다.
thoibaotoday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