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닮은꼴’ 고딩 유튜버 민서공이 미성년자 ‘음주방송’ 논란중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이하 YouTube ‘박보검민서공이’

최근 민서공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켜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평소보다도 들떠 보이는 민서공이의 모습에 팬들은 “술 마시고 방송하는 거냐”라고 물었다. 민서공이는 “친구들이랑 있다. 술 안 마셨다”라고 극구 부인했다.하지만 방송에는 병끼리 부딪히는 소리가 잡히고 말았다. 그러자 한 팬은 댓글창을 활용해 “술병 치우는 소리 다 들린다”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42g3at2o898q3o145dn.jpg 입니다.

댓글을 발견한 민서공이는 “술 말고 음료수 마셨다. 음료수를 유리병에 담아 마셨다”라고 해명했다. 그 후로도 민서공이는 “저희 술 안 마셨다”라고 반복해서 말했으나, 옆에 있던 친구는 “네가 아니고 우리가 안 마셨지”라고 폭로했다. 결국 민서공이는 후면 카메라로 방 내부를 공개했지만, 이때 화면이 꺼진 TV에서 민서공이의 친구가 무언가를 열심히 치우는 모습이 비쳐 의구심이 더욱 증폭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2bh851q414a1w39q1a1.jpg 입니다.

해당 라이브 방송 녹화분은 유튜브 채널 ‘박보검민서공이’ 채널에 업로드됐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민서공이 술 마신 증거 나한테도 있고 술병 부딪히는 소리도 났고 티비에 술병 치우는 것도 보였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민서공이가 올해 19살, 즉 미성년자인 만큼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있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3nhryil937hbi4i1dc2.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21t2o4w6od4l58207d4.jpg 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