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미국에서 리메이크 된다… 미국 TV 시리즈로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미국에서 TV시리즈로 리메이크된다.

‘호텔 델루나’ 제작사 스튜디오 드래곤은 24일 미국 할리우드 제작사 스카이댄스와 드라마, 영화 등 글로벌 콘텐츠 공동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tvN ‘호텔 델루나’

스카이댄스는 영화 ‘터미네이터’, ‘미션임파서블’ 등을 제작한 회사다.

미국판 TV시리즈 ‘호텔 델루나’는 ‘프린지’와 ‘얼터드 카본’ 등으로 알려진 앨리슨 샤프커가 작가로 참여한다.

빌 보스트 스카이댄스TV 대표는 “스카이댄스의 ‘호텔 델루나’는 인간의 삶과 잃어버린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에 둔 화려한 비주얼 판타지로 제작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뉴스1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화 ‘곤지암’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다…

영화 ‘곤지암’

영화 ‘곤지암’이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다.

27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할리우드리포터에 따르면 미국 LA의 블랙박스매니지먼트와 한국의 BH엔터테인먼트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첫 프로젝트로 영화 ‘곤지암’을 리메이크한다.

영화 ‘곤지암’

영화 ‘곤지암’은 2018년 개봉 당시 북미를 비롯해 47개국에 판매됐으며 총제작비 24억원으로 전세계에서 248억 극장 매출을 기록했다.

블랙박스매니지먼트 측은 “영화 ‘곤지암’을 미국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끔 믿음을 보여준 쇼박스 측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곤지암’은 1979년 환자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이후 섬뜩한 괴담으로 둘러싸인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공포체험을 떠난 7명이 겪는 공포 체험을 담은 공포영화다.

영화 ‘곤지암’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