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아이패드’나 ‘아이폰’ 두 개만 있다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hesslek.jpg 입니다.

애플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2개를 연결해 하나는 디스플레이 하나는 키보드로 사용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컴퓨터를 개발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000550014_001_20200729154106461.jpg 입니다.
 [애플]
ADVERTISEMENT

애플인사이더 등 주요외신들은 미국 특허청이 공개한 자료를 인용해 애플이 2개의 아이패드를 연결해 하나의 노트북처럼 사용하는 방안을 연구 중이라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rs%2BTechnica.jpg 입니다.
Ars Technica
ADVERTISEMENT

모바일 기기를 기계적으로 연결할수 있는 경첩과 2개의 소형커넥터로 이루어진 액새서리 활용이 이 기술의 핵심이 된다. 커넥터는 각기 다른 기기를 하나의 시스템처럼 작동시키며 데이터까지 주고받는게 가능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igital%2BTrends.jpg 입니다.
Digital Trends

이 경우 하나의 디스플레이를 노트북 화면으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터치바 맥북프로의 키보드로 사용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ited%2BWebs%2BDeals.jpg 입니다.
United Webs Deals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