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류를 타고 사라져..” 친구들과 ‘계곡’에서 뛰어놀던 17살 소년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계곡에서 친구들과 다이빙하며 놀던 미국 17세 소년에 안타까운 영상이 올라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comfortableNaturalBlackfootedferret-size_restricted.gif 입니다.
이하-sbs뉴스

무더운 여름 친구들과 계곡에 놀러온 소년은 함께 계곡에 뛰어들며 물놀이를 하고있었다. 강물에 빠진 학생은 평소 3마일(4.8km) 런닝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꾸준히 하던 체력이 좋은 학생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izzlingAthleticArmednylonshrimp-size_restricted.gif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ankyFavorableJaguar-size_restricted.gif 입니다.

하지만 급류에서 판단과 대처가 미숙하여 급류 진행방향 대각선이 아니라 물살을 거슬러 탈출을 시도하다 패닉에 빠져 결국 시신으로 하류 5km 지점에서 발견되어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londDisloyalEquestrian-size_restricted.gif 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