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한 유기견 산책 샷 ‘목줄+입마개’ 완벽한 모범 커플 ‘현아& 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지난 29일 던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반려견과 산책에 나선 던의 모습이 담겼다. 던은 반려견 햇님이와 밤 중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져있었다. 특히 던은 반려견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음을 염려해 입마개와 목줄을 착용시켜 박수를 받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96024_406329_3012.jpg 입니다.
현아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n8rzoo96qqc0mlaje5.jpg 입니다.
이하-hyojong_1994
ADVERTISEMENT

2중으로 보호 기구를 착용한 햇님이는 조용히 던의 옆에 앉아있다. 햇님이 옆에 던은 검정 운동복을 멋스럽게 소화한 모습과 함께 개념 견주로서의 모습을 드러내 훈훈함을 보여주었다. 앞서 입마개를 착용하지 않은 반려견이 사람을 공격하는 사고가 다수 발생한 상황에서 주변인을 고려한 던의 행동은 팬의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38k2i0s7s9q3b9r9kvs.jpg 입니다.

한 누리꾼은 “던, 얼굴만 잘생긴 게 아니었구나”, “둘 다 행복해 보인다”, “멋지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던은 지난해 여자친구 현아와 함께 유기견이던 햇님이를 분양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p96lni1dotajt5w6955.jpg 입니다.
ADVERTISEMENT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