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랑’ 재해석한 패션 브랜드 ‘꼬뜨게랑’ 론칭한 빙그레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6-2-795x436.jpg 입니다.
유튜브 ‘빙그레TV’

빙그레가 ‘꽃게랑’ 스낵 모양의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론칭했다.

빙그레는 출시 34주년을 맞은 꽃게랑의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꽃게랑 로고를 브랜드화 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꽃게랑의 과자 모양을 그려 넣은 선글라스, 미니백, 티셔츠, 로브 등을 지난 7월 7일부터 일주일 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한정판 판매했다.

ADVERTISEMENT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
ADVERTISEMENT

그 중 가방은 출시 하루만에 1000여 개가 완판 되었으며, 남성 티셔츠는 이틀 만에 준비한 1000여 장이 완판 되는 등의 큰 인기를 끌었다.

가수 지코로 모델로 내세운 광고 또한 반응이 뜨겁다.

지난 30일일 유튜브 채널 ‘빙그레 TV’를 통해 공개된 광고 영상은 조회 수 250만 회가 넘어섰다. 영상에서는 꼬뜨게랑의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한 지코가 꼬뜨게랑의 BGM에 맞춰 스웨그있는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0a61f25-7e51-4d0e-a26e-568a521616b2.png 입니다.
유튜브 ‘빙그레TV’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병맛인데 오지게 고퀄이다”, “진짜 쓸데없이 너무 힙하고 멋있다”, “아 진짜 사고 싶다ㅋㅋㅋㅋㅋ”, “과자가 이렇게 럭셔리해도 되는거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꽃게랑 모티프로 제작한 로고 모양이 MZ 세대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이 됐으면 좋겠다”며 “요즘 젊은 층에서 유행하는 ‘플렉스(FLEX)’의 일환으로 ‘꼬뜨 게랑’ 아이템이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CE5D229-354C-45DD-A4EC-5A5F991E032A.jpeg 입니다.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A%25BC%25AC%25EB%259C%25A8%25EC%25A7%2580%25EC%25BD%2594_%25EB%25B9%2599%25EA%25B7%25B8%25EB%25A0%2588_%25EC%25A0%259C%25EA%25B3%25B5.jpg 입니다.
인스타그램 ‘cotes_guerang’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