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거 혼자 먹는 주인에 심술 나 의자 날려버리는 양아치 ‘댕댕이’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z0vt4l79p34x79ij14p.jpg 입니다.
reddit

주인이 자신을 빼놓고 혼자 맛있는것을 먹으려 하자 심술 난 강아지는 주인이 의자에 앉으려는 순간 복수를 감행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2h5hkt4h0j0546m4biq.jpg 입니다.
reddit

심술이 잔뜩난 강아지는 기회를 엿보다 주인이 라면을 들고 의자에 앉으려는 찰나 뒷발로 의자를 뻥 차서 날려버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3cehw32142qov860637.jpg 입니다.
reddit

결국 주인은 ‘쾅’ 엉덩방아를 찧으며 막 끓인 라면을 냄비째로 엎어버렸다. 대형사고를 만든 강아지는 자신은 모르는 일인 척 발뺌을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l.jpg 입니다.
reddit

뜨거운 라면을 그대로 쏟아 버린 주인은 “라면이 뜨겁기도 했지만 한 젓가락도 뜨지 못한 채 다 버리게 되어 너무 황당했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phy.gif 입니다.
reddit

한편 생각지도 못한 강아지의 복수전을 본 누리꾼들은 “완전 양아치 댕댕이네”, “복수 제대로 한다”, “개웃겨”, “진짜 똑똑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