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입장문 발표” 정 배우 ‘몸캠 폭로’에 만삭 아내 ‘유산’ 조짐 보이는 중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ASD%2B%25286%2529.jpg 입니다.

로건은 유튜브 채널 ‘로건씨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였다. 그는 “우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러한 논란으로 인해서 피해를 보신 ‘가짜사나이’ 관계자, 선·후배,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유튜브-로건씨유튜브

이어 “아울러 현재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한 수많은 악플로 인해,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 정도로 고통받고 있다”고 울분을 토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cdfbe24-b5df-4fa6-a17b-5e0a9d74552b.jpg 입니다.
YouTube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SI_20201013142923_O2.jpg 입니다.
유튜브-피지컬갤러리

한편 해당 의혹을 제기한 유튜버 정배우는 누리꾼들의 비판이 쏟아지자 결국 고개를 숙이며 그는 “아직 한참 모자라고 부족한 내로남불 유튜버였던 것 같다”면서 “로건님, 정은주님, 이근님,아내분, UDT, 무사트 분들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한것으로 알려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로건 아내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