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으로 강아지 목욕 시키는 방법”이라며 ‘세탁기’에 반려견 넣고 돌린 견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SD.jpg 입니다.

최근 홍콩의 한 네티즌이 세탁기에 강아지를 세척하는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려 동물학대 비난을 받고 있다고 홍콩문회보는 보도했다. 사진 속에는 흰색 강아지 한 마리가 세탁기 통에 빠져 물이 머리까지 잠긴 채 필사적으로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역력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002.jpg 입니다.
이하-호주나인엠에스앤

사진을 올린 사람은 “초고속으로 강아지를 목욕시키는 방법 우선 물에 담그기->세척->탈수,끝! 깨끗하고 손쉽다!”라는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그에게 강아지 학대는 20만 위안의 벌금과 3년 징역을 구형받을 수 있다고 지적하자,그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고 답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004.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006.jpg 입니다.

이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이 강아지의 안전이 염려스럽다는 글을 남기자,그는 “맞다! 강아지를 보고 싶냐?”며 “두 번째 세탁할 때는 5분 만에 건져 올리니 죽어 있었다”라고 서슴지 않고 답변해 네티즌들의 분노를 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K-008.jpg 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