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물병’ 들고 있는 사람 보면 ‘바로 신고’ 해야 한다는 ‘물병’의 소름 돋는 실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앞으로 위 사진과 같은 물병을 보면 당장 신고를 해야한다. 그 이유는 일반 물통이 아닌 “몰카 물병”이기 때문이다. 판매자는 몰카 물병으로 직접 찍은 영상을 공개하며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몰카 물병은 상당히 고사양의 스텍을 가지고 있다. 1920X1080 풀HD 초고화질에 64GB 용량까지 촬영할 수 있으며 초고속 영상 전송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jpg 입니다.
이하-해당 제품 판매 업체 홈페이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70718163225_4.jpg 입니다.

물병 겉면에 몰카 모양대로 홈이 파여 있어서 그곳에 초소형 몰카를 장착하면 된다. 실제로 병에 물을 담아서 사용할 수도 있다. 의심을 받는다 싶으면 자연스럽게 물을 마시는 척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완벽한 몰카를 위해 미개봉 뚜껑과 카메라를 가릴 수 있는 라벨 스티커까지 구성품으로 제공된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vlc3gd82t8ep5qyjqhg4.jpg 입니다.

판매자는 제품 설명에 “아무도 의심하지 못하게 하며 안전하게 촬영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몰카범죄에 악용 될 우려와 분노를 표하고 있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wxyg1f6z3567983209t.jpg 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