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父 신장이식 후회..” 미스트롯2 ‘진’ 양지은 깜짝 고백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1.jpg입니다
이하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AD 어버니날 선물 미리 준비하자~

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양지은이 실시간 문자 투표에서 높은 지지를 얻으며 ‘미스트롯2’의 제2대 진(眞)으로 뽑혔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2.jpg입니다

임영웅은 제2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에게 영예의 왕관을 비롯해 트로피를 전달했다. 여기에 역대 가장 높은 상금인 1억 5,000만원과 자동차,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 등을 받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3.jpg입니다

제2대 진 양지은은 “오늘 몇 등이 돼도 울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나왔다. 7명 모두 잘하는 친구들이라서 축하를 해주고 싶다는 마음을 먹고 ‘울지 않아야지’ 하고 올라왔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4.jpg입니다

또 “일단 팬 분들과 시청자 분들의 사랑으로 이 상을 받은 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정말 이 진에 걸맞는 좋은 가수가 돼서 여러분들께 위로를 해드릴 수 있는, 감동을 줄 수 있는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5.jpg입니다

이와 함께 양지은은 “아버지를 너무 사랑하고, 예전에 아버지한테 신장 이식 수술을 해드리고 나서 후회를 한 적도 있었다. 그런데 오늘 가족들께 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그리고 남편과 아이들을 못 본지 몇 달이 됐는데 꼭 보고 싶다. 남편과 아이들을 너무너무 사랑한다”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6.jpg입니다

양지은은 상금 1억 5,000만원으로 발이 불편하신 아버지에게 좋은 1층 집을 사드리고 싶다며 효녀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7.jpg입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