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기고 돈도 많아” 채정안이 아내 이지혜 ‘전남친’ 언급하며 비교하자 결국 분노한 남편 (영상)

너는 내운명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아내의 과거를 언급하는 채정안에 결국 분노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채정안과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너는 내운명
간단한 술자리를 마친 뒤 이지혜는 “결혼 직전에 내가 한참 고민했다. 기억나냐 언니”라고 운을 떼었다. 채정안은 “결혼을 한다고 해서 (문재완 데리고) 왔을 때 내가 생각했던 남자가 아니었다”라고 폭탄 발언을 이어갔다.
너는 내운명
너는 내운명
이어 그는 이지혜가 과거 잘생긴 남자친구를 굉장히 오래 만났다고 밝혔다. 이지혜 역시 진짜 잘생겼다며 맞장구를 쳤다. 문재완은 살짝 불편한 내색을 드러냈지만, 두 사람은 아랑곳 않았다. 그렇게 이지혜 전 남자친구들의 이야기는 계속되었다.
너는 내운명
심지어 실명까지 거론됐고, 채정안이 “신발도 사주지 않았냐”라고 묻자, 이지혜는 “가방도 사줬다”며 답했다. 문재완은 은근슬쩍 전 남자친구들과 비교 당하는 느낌을 받았는지 “아 너무 지금 힘들다”라며 자리를 벅차고 일어났다.
밉지않은 관종언니
채정안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뒤돌아선 문재완을 바라보았다. 해당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은 “일부러 ‘몰카’ 한 거 아니냐”, “솔직히 남편 앞에서 무례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밉지않은 관종언니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