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로 이 장면 보고 소리 안지른 사람 있음?” 한국 영화 속 역대급 등장씬 모음 (영상)

관상
등장만으로 영화관 모두의 감탄과 박수를 자아냈던 배우들이 있다.한국영화의 레전드 등장씬으로 뽑힌다는 다섯개의 장면을 모아봤다.
신과함께 – 죄와 벌 (딩고)
신과함께 – 죄와 벌 (딩고)
  1. 신과함께 – 죄와벌 성주신으로 첫 등장한 마동석, 할아버지를 데리러 온 차사들이 성주신을 처음 만나는 장면. 세상 든든한 마요미 상주신의 등장에 극장 관객들의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관상 (딩고)
관상 (딩고)
-->
  1. 관상 그냥 걸어나오는 장면일 뿐인데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며 입을 틀어막게 만들었던 이정재의 등장씬이다. 이정재의 포스와 중년미 넘치는 외모에 놀란 사람들이 한둘이 아니라고
늑대의 유혹
늑대의 유혹 _ 딩고
  1. 늑대의 유혹 두고두고 패러디가 되는 레전드 장면. 갑자기 소란스러워진 길거리 이청아의 우산 속으로 누군가 들어온다. 그 누군가는 바로 강동원, 강동원의 꽃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수상한 그녀
수상한 그녀_ 딩고
  1. 수상한 그녀 나문희를 데리러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난 박씨의 상태가 조금 이상하다? 헬멧을 벗자마자 등장한 김수현에 온몸에 소름이 쫙- 이 장면 역시 극장 안에서 자동 박수를 유발시키는 레전드 장면이다.
뷰티인사이드
  1. 뷰티인사이드 할머니로 변한 우진은 중요한 파티에 참석하지 못하고 그에 실망스러운 기색을 애써 숨기는 한효주. 그런데 여자들이 시선이 한 곳으로 향한다. 런웨이처럼 걸어들어와 한효주의 손을 잡아채는 남자는 바로 이진욱.
뷰티인사이드 _ 딩고
뷰티인사이드 _ 딩고
레전드 장면을 모두 모아놓은 영상은 하단에서 확인하자.
딩고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투데이사건사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