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폰보다 예쁜데? 미쳤다..” 실물 공개되자 네티즌 감탄 자아내고 있는 삼성 Z 플립3 (영상)

‘Wasa Wirman
삼성전자가 ‘갤럭시Z플립3’을 공개했다. 레트로한 디자인의 예쁜 실물로 공개 직후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커버 디스플레이 확대와 컴펙트한 사이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전작에 비해 커버 디스플레이가 4배나 커지며 4.83cm(1.9인치)로 넓어졌다. 이에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을 열지 않아도 최대 8줄까지 알림이나 메시지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커버 디스플레이에서 ‘삼성 페이’도 지원함에 따라 실용성 또한 높였다.
삼성전자
특히 색상도 전작보다 다양해졌다. 크림, 그린, 라벤더, 팬텀 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이 출시됐으며, 홈페이지에서는 그레이, 핑크, 화이트 색상을 독점으로 판매된다고 한다.
삼성전자
이 밖에도 카메라 기능이 향상되었다. 촬영 인원에 따라 자동으로 구도를 조절해주는 ‘자동 프레이밍(Auto framing)’, ‘플렉스 모드’를 활용한 셀피 촬영이 가능한 것이다.
삼성전자
또한 ‘퀵샷(Quick shot)’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열지 않아도, 전원 버튼을 두 번 눌러 카메라를 실행하면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며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수 있다.
삼성전자
공개 직후 네티즌들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에 감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라벤더와 크림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다. 네티즌들은 “색 잘 뽑았다”, “아날로그 감성 느껴지는 디자인 내 취향”, “진짜 예쁘다”, “갤럭시로 다시 갈아타야 하나..”, “크림 고급스럽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있다.
삼성전자
한편 ‘갤럭시Z플립3’는 256GB 모델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125만 4,000원. 예약판매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오는 27일 한국과 미국, 유럽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Wasa Wirman
<사진·영상 출처=유튜브 채널 ‘Marques Brownlee’, ‘Wasa Wirman’, 삼성전자>[저작권자 ⓒ투데이사건사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