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르세라핌, 27일 첫 영어 싱글 발표

송고시간 2023-10-12 09:28

god 연말 콘서트 전석매진·장우혁 싱글 발매
유하 싱글 발매·양다일 ‘내가 할 수 없는 말’ 리메이크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쏘스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 르세라핌, 첫 영어 디지털 싱글 발매 = 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27일 첫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를 발표한다.

12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이날 0시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신곡은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영어 디지털 싱글로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god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god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 = 그룹 지오디(god)의 연말 콘서트 ‘2023 god 투어’의 서울, 부산, 대구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12일 공연 주관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밝혔다.

이번 공연을 앞두고 god는 2005년 이후 18년 만에 공식 팬클럽 ‘팬 god’를 모집해 지난 10일 선 예매 티켓팅을 진행했다.

공연은 11월 10~12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23~24일 대구, 12월 30~31일 부산에서 열린다.

장우혁 싱글 ‘아이 필 호프’로 컴백

[WH 크리에이티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장우혁, 싱글 ‘아이 필 호프’ 발매 = 가수 장우혁이 12일 디지털 싱글 ‘아이 필 호프'(I FEEL HOPE)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WH 크리에이티브가 밝혔다.

지난 싱글 ‘필 잇'(FEEL IT) 이후 7개월 만의 신곡으로, 신스 베이스와 8비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힙합 댄스곡이다.

장우혁은 이번 싱글의 음악, 콘셉트, 의상, 안무 등 전반적인 기획에 디렉터로서 참여했다.

유하 신곡 발매

[유니버설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싱어송라이터 유하, 17일 싱글로 컴백 = 가수 유하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고 12일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이 밝혔다.

유하는 지난 10~11일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싱글 ‘비행’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를 공개했다.

신곡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양다일 ‘내가 할 수 없는 말’

[꿈의엔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양다일 ‘내가 할 수 없는 말’ 리메이크곡 발매 = 가수 양다일이 ‘내가 할 수 없는 말’ 리메이크곡을 발매한다.

엔터테인먼트 회사 꿈의엔진은 12일 오후 6시 양다일이 참여한 음악 웹예능 ‘차트맨’의 마지막 음원 ‘내가 할 수 없는 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내가 할 수 없는 말’은 2014년 발매된 프로듀서 정키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이다.

acui721@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