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0 11:29
호아킨 피닉스 주연 ‘조커’ 재개봉
롯데시네마, NBA 골든스테이트·새크라멘토 경기 상영
롯데시네마, NBA 골든스테이트·새크라멘토 경기 상영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 ‘스우파 2’ 우승팀을 극장에서 = CJ CGV는 오는 31일 열리는 엠넷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스우파 2’) 결승전을 생중계한다.
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8개 CGV 지점에서 상영하며, 모든 관객에게 각종 굿즈(팬 상품)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스우파 2’는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 등 국내외 정상급 여자 댄서 크루 8팀의 춤 대결을 담은 경연 프로그램이다.
▲ 다시 보는 ‘조커’ = 토드 필립스 감독의 영화 ‘조커’가 다음 달 1일 재개봉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대표작을 다시 선보이는 특별전의 일환이다.
2019년 개봉한 ‘조커’는 국내에서만 525만여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했다. 고담시에 살면서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아서(호아킨 피닉스 분)가 광기의 범죄자로 변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 영화관서 즐기는 NBA 경기 = 롯데시네마는 오는 28일 미국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새크라멘토 킹스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롯데시네마가 처음으로 중계하는 NBA 경기로, 골든스테이트의 슈퍼스타 스테픈 커리의 출전이 예상된다.
관객들은 자유롭게 응원하며 관람할 수 있으며 팝콘과 콜라도 무료로 제공받는다.
rambo@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