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남친과 금연 호텔서 ‘담배’ 피워→”아닌데? 흡연방인데?” (+사진)

이하 권민아 인스타그램
AOA 출신 권민아가 호텔 객실에서 흡연하는 사진을 올려 비난을 받고 있다.
권민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교제 중이라고 밝힌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권민아는 한쪽 손에 담배를 쥔 채 남자친구의 뒤에서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는 포즈를 취했다.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호텔 객실에서 흡연하는 권민아의 모습에 “금연 아닌가”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권민아는 “네. 아니에요”, “흡연방 잡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네티즌들은 권민아가 묵고 있는 호텔은 전 객실을 금연실로 운영 중이라고 지적했고, 권민아는 결국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권민아는 이후 남자친구의 얼굴이 나온 사진과 담뱃불이 붙은 담배를 들고 찍은 사진만 빼놓은 채 다시 사진을 올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금연 구역에서 담배 피운 거 해명해라”라고 말했다.
특히 한 네티즌은 “전화로 호텔에 컴플레인 걸었고, 증거 사진도 이메일로 보냈다. 호텔에서 죄송하다고, 제보해줘서 감사하다고 했다. 연예인이 투숙한 거 전혀 몰랐다더라”며 직접 호텔에 권민아의 객실 내 흡연 사실을 알렸다고 말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AOA 활동 당시 신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 여파로 신지민은 팀에서 탈퇴하고 연예계에서 은퇴했으나 권민아는 계속 폭로를 이어갔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