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2관왕 “채널 찾다가 없어서 만들었다”

 

홍진경(출처=홍진경 인스타)

 

 

 

방송인 홍진경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여자 엔터테이너 부문과 연예인 유튜버 부문으로 2관왕에 올랐다.

지난 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유튜브를 통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생중계한 결과 홍진경은 여자 엔터테이너, 연예인 유튜버의 두 부문에서 수상을 거머쥐었다.

홍진경은 “‘공부왕 찐천재’ 채널을 올해 2월에 개설했는데 올해가 가기 전에 영광스러운 상을 타게 되다니 믿어지지 않고 감사하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 “저는 수학이 굉장히 어려웠던 학생이었다. 딸도 유전자 때문인지 수학을 어려워 하더라. 저희 딸을 비롯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가르칠 수 있는 채널 찾다가 없어서 제가 만들었다”며 “(학생과 학부모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완성도 있는 채널로 재미까지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제가 미래를 계획해서 사는 타입이 아니다. 주어진 일을 하루하루 열심히 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문화 부문은 언론보도, 방송프로그램, 뉴미디어 활동 등에 기초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231개 브랜드를 1차 선별한 뒤 해당 후보들을 대상으로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14일간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에서 대국민 소비자 투표가 진행된 바 있다.

홍진경은 SKY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SBS Plus ‘연애도사’ 시리즈,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과 카카오TV 웹예능 ‘공부왕 찐천재’에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