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여자친구와 사귀는 남사친, 걱정돼 조언했다가 절연당했습니다…”

내용과 관련없는 이미지 / 연애플레이리스트
한 네티즌이 10년 지기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절교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온라인커뮤니티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0년 남사친한테 욕먹었는데 내 잘못이냐”라는 고민글이 올라왔다.A 씨는 18살 동갑내기 친구가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20살 대학생 여자친구를 사귀게 됐다고 설명했다.그러나 A 씨가 보기에 친구는 아직 미성년자였고, “여자친구는 고대 다니고 얼굴도 예쁜 편이다. 윤리, 도덕 관념이 머리에 없을 수 있냐”라고 비난했는데요 성인인데 미성년자와 연애를 한다는 게 이해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내용과 관련없는 이미지 / 연애플레이리스트 (이하)
A 씨는 이런 마음을 친구에게 전하며 “다시 생각해봐라. 언니 진짜 예쁘고 공부도 잘하고 그래서 네가 잠깐 호기심을 연애감정으로 착각한 걸 수도 있다”라고 염려했죠. 이어 “솔직히 (그 언니가) 좋은 사람 같지 않다. 너 가스라이팅 하려고 만나는 거 아닐까 싶다. 네가 고민 잘 들어주니까 널 감정 쓰레기통으로 생각하는 거 같아서 걱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친구는 불쾌감을 드러내며 “무슨 상관이냐. 나한테 연락하지 말아라”라고 선을 그었죠.네티즌들은 해당 사연에 “2살 차이인데 그게 뭐 어떠냐. 글쓴이가 남사친 좋아하는 거 아니냐”, “친구한테 보낸 문자 보니까 나라도 화날 것 같다”, “남의 연애사에 오지랖이다”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반면 “성인이랑 미성년자가 사귀는 거 이상한 거 맞다”라는 의견도 있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