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9주년 맞이, 물오른 미모 ‘눈길’

 

백아연 9주년 맞이, 물오른 미모 ‘눈길'(사진=백아연 SNS)

 

백아연 9주년 맞이 V LIVE 방송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백아연은 지난 9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9주년 하루 전에 만나요!(D-1)’ 라이브 방송을 진행,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아연 9살 축하’라는 축하 문구와 함께 등장한 백아연은 “9주년 기념 파티를 마련했다. 하루 먼저 하게 됐는데, 이야기도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다”고 말했다.

백아연은 신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 첫 무대를 언급하며 “엔딩 요정이 처음이어서 어색했다. 다음 무대에서는 뭔가 다른 걸 해볼까, 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새 앨범과 관련해서는 “많은 분들이 수록곡까지 사랑해주셔서 하루 하루를 기쁘게 보내고 있다. 감사하다”고 설명했다.
 

축하 노래와 케이크 등으로 9주년을 자축한 백아연은 “9살이면 초등학생인데,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까지 함께 해주셔야 한다”며 다시 한번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백아연의 노래를 활용한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백아연은 “9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 내년이면 10주년이 된다. 막연하게 10주년이면 훨씬 더 어른이 되어 있을 것 같고, 그때도 음악을 하고 있을까 싶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음악을 계속하고 있어서 감사하다. 앞으로 음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은 만큼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9주년을 팬들과 함께한 백아연은 이날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bserve (옵저브)’ 타이틀곡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어떡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한편, 백아연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