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 완치, 폐렴 증상 극복했다

세리 완치, 폐렴 증상 극복했다(사진=세리 SNS)

 

세리 완치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달샤벳 출신 세리가 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직접 알린 것이다.

지난 12일 세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설마 했던 저에게 코로나 양성 판정에 폐렴까지… 그동안 조용했던 이유가 있었지”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에서 셀카를 촬영하고 있는 세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세리는 화장기 없는 얼굴과 세팅을 하지 않은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어 세리는 “무증상도 많다던데 전 유증상자였어서 힘든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완치 판정을 받고 나서야 새로 태어난 기분이네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며칠간 병원에서 치료하며 오늘 퇴원 수속 건강히 잘 마쳤습니다. 고생하신 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방역수칙을 잘 지킨다고 해도 안 걸리는 게 아닌 것 같더라구요. 결국은 면역력 싸움인 것 같아요”라며 “우리 모두 조심하면서 아프지 않고 건강했음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한편, 세리는 유튜브 채널 ‘세리데이’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하 달샤벳 세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마했던 저에게 코로나 양성 판정에 폐렴까지………

그동안 조용했던 이유가 있었지 무증상도 많다던데 전 유증상자였어서 힘든 시간이였습니다 ㅠㅠ 완치 판정을 받고 나서야 새로 태어난 기분이네요

며칠간 병원에서 치료하며 오늘 퇴원 수속 건강히 잘 마쳤습니다 고생하신 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

나 오늘 퇴원했어 친구들아

누구에게나 노출되고 지금 전세계적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수칙을 잘 지킨다고 해도 안걸리는게 아닌 것 같더라구요 결국은 면역력 싸움인 것 같아요

혹시나 걸렸어도 우리 이겨낼 수 있습니다…!!

저도 건강히 퇴원했는걸요 방역수칙 잘 지키며 우리 모두 조심하면서 아프지 않고 건강했음 좋겠어요

#코로나완치 #후유증없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