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메인보컬’.. “최근 남자친구와 이별했다” 깜짝 고백 (사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지난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새 나라의 건강한 어른들’ 특집으로 꾸며져 몸짱 배우 이훈,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양재진, 가정의학 전문의 허양임,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 달샤벳 수빈이 출연했다.
이하 수빈 인스타그램
수빈은 지난 2011년 걸 그룹 달샤벳의 메인 보컬로 데뷔, 173cm의 큰 키와 건강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 수빈은 데뷔 10주년을 맞았지만 한 번도 열애설 난 적이 없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10년 동안 비밀 연애를 유지한 비결과 함께 ”혹시 지금은 열애 중이냐”라고 묻자 수빈은 “사실 이별을 경험한 지 얼마 안 됐다”라고 밝혔다.
또 수빈이 “한번도 제가 좋아했던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제가 남자들에게 인기가 너무 많다”라고 말하자, MC 김용만은 “그래도 수빈 씨가 만난 사람이 있지 않냐”라고 물었다. 수빈은 “치열한 경쟁 속에 가장 강한 사람이 저랑 만날 수 있다”라고 남다른 자신감을 뽐냈다.
이를 지켜보던 양재진은 “수빈 씨는 저 정도면 공상 허언증이다. 본인의 판타지 세계에 갇힌 것”이라고 말했고, MC 김용만 또한 “전형적이다”라고 말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