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OTT 훌루재팬 오리지널 콘텐츠…18일 티빙 공개
(서울=연합뉴스) 황재하 기자 = “바쁜 청춘들에 위로가 될 수 있는 작품이고, 함께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많이 담겼어요.”(배우 김향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아이돌그룹 멤버의 사랑을 다룬 일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훌루(Hulu)재팬의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가 오는 18일 공개된다.
김향기는 17일 온라인으로 공개된 제작발표회에서 “주제에 담고 있는 의미가 굉장히 좋은 작품”이라고 드라마를 소개했다.
이어 “음악을 소재로 한 드라마인 만큼 좋은 음악도 많이 나오고 예쁜 장면도 많다”며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플레이, 플리’는 아이돌그룹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과 음악 유튜브 채널에서 ‘플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대학생 송한주(김향기)가 주인공인 멜로 드라마다.
송한주의 첫사랑이자 신인 가수 이막춘 역할은 배우 연오가 맡았다.
김향기는 “멜로 작품이라 예쁜 그림 위주가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막상 대본을 보니 현실적인 어려움이나 청춘들의 이야기를 잘 풀어낸 것 같아서 (출연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신현승은 “원작인 웹툰에 나오는 이도국과 드라마의 도국은 많이 다른 느낌”이라며 “주인공들도 매력적이지만, 매력적인 악역도 등장하니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플레이, 플리’는 국내 OTT 티빙에서도 18일부터 시청할 수 있다.
제작은 ‘약한영웅’ ‘거래’ 등의 드라마를 만든 플레이리스트가 맡았다.
jaeh@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