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일본 5대 돔 투어 마무리…총 51만5천명 동원

“더 큰 꿈 꾸게 해 주셔서 감사…내년에는 꼭 스타디움서 만나자”

세븐틴 일본 돔 투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하이브 재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지난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을 마지막으로 일본 5대 돔 투어 ‘팔로우 투 재팬'(FOLLOW TO JAPAN)을 마무리했다고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18일 밝혔다.

세븐틴은 도쿄, 사이타마,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5개 도시에서 12회에 걸쳐 공연을 열어 총 51만5천명의 관객을 모았다.

세븐틴은 후쿠오카 공연에서는 이틀간 8만 관객을 모았다.

멤버들은 ‘손오공’을 시작으로 ‘돈키호테'(DON QUIXOTE), ‘박수,’ ‘울고 싶지 않아’ 등 다채로운 히트곡을 줄줄이 선보였다.

세븐틴은 “이렇게 큰 무대에서 ‘캐럿'(세븐틴 팬덤)을 만나니 새롭고, 좋고, 설렌다”며 “오늘 날씨는 조금 춥지만, 캐럿과 우리의 사랑은 무엇보다 뜨거웠다. 앞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캐럿과 함께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일본 5대 돔 투어가 끝나니 아쉽기도 하고, 열심히 해 온 순간들이 뿌듯하기도 하다”며 “후쿠오카까지 모든 돔 투어 공연장에 와 주신 캐럿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희 세븐틴이 계속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내년에는 꼭 스타디움에서 만나자”라고 덧붙였다.

후쿠오카 첫째 날 공연은 전 세계 66개국 1천500개 이상의 영화관 스크린으로 생중계됐고, 둘째 날 공연은 온라인으로 스트리밍됐다.

세븐틴 일본 ‘더 시티’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하이브 재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븐틴은 돔 투어와 맞물려 일본 5개 도시에서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파크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도 진행했다.

후쿠오카 타워 전망대에는 세븐틴 멤버들의 등신대가 세워졌고, 세븐틴의 모습이 그려진 항공기가 일본 국내선을 운항했다. 캐널시티 하카타에서는 이들의 신곡에 맞춰 분수 쇼도 펼쳐졌다.

세븐틴은 이달 23∼24일 태국 방콕, 내년 1월 13∼14일 필리핀 불라칸, 1월 20∼21일 마카오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tsl@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