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무서워” 길 건너는데 사람들이 몰려와 사진찍자 겁에 질려 어미 찾는 ‘아기 표범’ (사진)

YouTube_@Latest Sightings *이하

어미 표범 뒤를 아장아장 따라서 길을 건너다가 자신을 찍는 사람들이랑 눈이 마주쳐서 멘붕에 빠진 아기 표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었다.

유튜브 채널 ‘라티스트사이팅(Latest Sightings)’에는 아프리카 크루거 국립공원에서 촬영된 어미 표범과 아기 표범들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어미 표범은 길을 건너면서 새끼들에게 무슨 일이 생길까 연신 뒤를 돌아보며 걸음을 옮겼다.

때마침 길을 지나가던 차량들은 일제히 시동을 끄고 표범 가족들이 무사히 길을 건너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그때 아기 표범 한마리가 처음보는 사람들과 낯선 차량이 도로 위에 있자 순간 멘붕에 빠져 어쩔 줄 몰라하기 시작했다.

아기 표범은 마치 “엄마, 나 무서워요!! 나 좀 데려가주세요”라고 울부짖는 듯 보인다. 이에 앞길을 걸어가던 어미 표범은 뒤돌아서서 아기 표범을 입에 물고 걸어가야 할 방향으로 새끼를 내려놓았다.

 

다행히 아기 표범은 정신차리고 어미 표범 뒤를 졸졸 따라갔고 그렇게 표범 가족은 풀숲으로 몸을 숨겼다. 누리꾼들은 사람이랑 눈이 마주치자 멘붕에 빠져 어미를 애타게 찾는 아기 표범의 모습이 매우 안타까우면서도 귀엽다는 반응이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