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11일 솔로곡 ‘만트라'(Mantra)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오드아틀리에)가 11일 밝혔다.
‘만트라’는 모두가 당당하게 본인만의 매력을 만들어가기를 응원하는 강렬한 분위기의 곡이다.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존재감을 뽐내며 스스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응원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제니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기에 완벽한 곡”이라며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 뿐 아니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로스앤젤레스에서 녹음할 당시 영감을 얻었는데,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는 유명 영상 감독 타누 무이노가 연출했다. 2021년 릴 나스 엑스의 ‘몬테로'(Montero)로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최우수 연출상을 받았으며 해리 스타일스, 도자 캣, 카디 비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작업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제니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유 & 미'(You & Me) 이후 1년 만에 컴백한다. 그는 이번 싱글을 준비하며 비욘세와 아델 등 세계적인 팝스타가 속한 미국 대형 음반사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cjs@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