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18 14:12
AOMG DJ 파티 라인업 공개·권은비 신곡 발매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 8년 만에 뭉친 클릭비 = 1세대 아이돌 그룹 클릭비가 8년 만의 완전체 무대를 예고했다.
클릭비는 18일 SNS를 통해 오는 12월 열리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에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클릭비는 공개된 영상에서 “8년 만에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며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은 12월 9~1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오는 30일 2차 라인업이 공개된다.
▲ AOMG 파티에 세계적 DJ 집결 = 힙합 레이블 AOMG의 뮤직 플레이 파티 ‘에이오믹스 페스트'(AOMIX FEST)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번 파티에는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DJ 에이-트랙(A-Trak)과 마일스 메디나(Miles Medina)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에이오믹스 페스트’는 오는 28일 오후부터 다음 날 오전까지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 권은비, 신곡 ‘라이크 헤븐’ 발매 = 가수 권은비가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은비는 오는 24일 디지털 싱글 ‘라이크 헤븐'(Like Heaven)을 발매한다.
‘라이크 헤븐’은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래퍼 겸 프로듀서 폴 블랑코가 피처링했다.
acui721@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