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제로베이스원, 2연속 발매 당일 밀리언셀러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6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음반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가 발매 당일 100만장이 넘게 팔렸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7일 밝혔다.
이 음반은 한터차트 기준 하루 동안 145만8천89장이 판매됐다. 전작인 데뷔 음반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역시 발매 당일 약 124만장이 팔린 바 있다.
‘멜팅 포인트’는 제로베이스원 아홉 멤버가 지금, 이 순간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 라이즈, 유튜브 채널 누적 1억뷰 = 그룹 라이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는 라이즈가 정식 데뷔한 지 약 2개월 만으로, 유튜브 SM타운(SMTOWN) 채널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콘텐츠로 이룬 성적이라 의미가 크다고 SM은 전했다.
라이즈는 지난 9월 발표한 데뷔곡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큰 인기를 누렸다.
▲ 에스파 팝업스토어 열어 = 걸그룹 에스파가 새 미니음반 ‘드라마'(Drama) 발매를 기념해 10∼26일 서울 강남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팝업스토어 ‘에스파 위크-드라마 시티'(aespa WEEK-Drama City)를 연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는 에스파 멤버로 꾸며진 포토존, 앨범과 MD(굿즈상품) 판매대 등이 마련된다.
방문객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대기 시스템을 이용해 방문할 수 있다.
tsl@yna.co.kr